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탈남]고양이가 질투하는 법|소시미슬픈날
    카테고리 없음 2023. 3. 28. 22:34
    반응형

    https://youtu.be/PgLA7Ie41B8

    4:10

    소시미가 너무 서글프게 울어서 ㅠㅠ저도 맘이 아팠어요
    사실 영상울 틀어 놓고 딴짓하고 있다가
    소시미가 너무 슬프게 울길래 다시 봤거든요
    그때서야 그게 질투라는 걸 알게됐어요
    막내랑 매탈남이 노니까 ㅠㅠㅋㅋㅋㅋ소시미가 멀리서 보고 우는 거였지 뭐예요
    심지어 숨숨집가서 우네요ㅠㅠ

    소시미는 막내언니를 진짜 진짜 좋아하거든요
    소시미의 마음도 잘 알 것 같아서 슬펐고
    막내의 마음도 알 것 같아서 슬프고 그러네요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
    고양이들의 관계성
    좋아하는 마음이 이렇게 느껴지는 것도 신기하구
    예쁘고 그래요 ㅎㅎ
    누리즈 사랑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