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빡친소시미와 쫓기는 다리 ㅠㅁㅠ
    카테고리 없음 2023. 3. 30. 16:35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8pv0zlmbvP0 

     
    소시미는 막내를 사랑합니다. 사랑하긴 하는데 집착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요.
    지난번 에피소드에서 막내와 매탈남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소시미가 보고 뒤에서 울부짖었습니다.....
    소시미가 근래에 매탈남을 (더욱) 싫어하는 건 이사 트라우마때문이라기 보다는 매탈남과 막내가 친해서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불쌍한 다리는 쫓기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다리가 막내한테 놀자고 몇 번 그랬는데 막내가 귀찮았는지 하악질을 했대요.
    소시미가 그걸 보고 분노의 불꽃을 활활 태우는 거죠..
    고양이 사이에서 그런 일은 많이 있어서 괴롭힌다라기보다는 놀자에 더 가깝다고 합니다만
     막내를 사랑하는 소시미 눈에는 그게 그게 아닌것이었던것이죠
    그런 다리를 밤낮으로 쫒아다니며 혼내는 것 같습니다.
    뭐 어쩌겠다는 건지 모르겠는데 쫒아다니면서 막내한테 접근 못하게 등털까지 세우고 감시하는 것 같네요.
    변화한 소시미의 모습에 적잖이 놀랐습니다.
    다리가 너무 안쓰러워요
    소시미가 어쩌다가 막내에게 사랑을 불태우게 되었는지가 너무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