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화장품]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30ml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2. 4. 22:59
    반응형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낫베드라고 해서 핫하잖아요
    리들샷은 저도 ㅠㅠ구경도 못해봤구요
    식물원거 무려 “병풀” 이라기에 업어와봤어요
    5,000원 밖에 안하잖아요!
    그냥 가볍게 써볼려궁
    트러블나면 버리면 되구요 ㅠㅠ

    일단 흐르는 질감은 굉장히 묽어요
    향은 있는 듯 없는 듯 강하지 않구요
    얼굴에 닿았을 때 촉촉해요
    약간 진한 물을 바르는 느낌이에요
    그만큼 빨리^^ 흡수되구요 진짜 물 바른 느낌..
    정말 딱 한가지 기능만 있구나 했어요
    근데 저는 사실 이런 거 좋아하거든요
    집에 항상 꾸덕한 제품들이 더 많기 때문에
    물같은 제품을 항상 갈구하는데 물인데ㅠ 비싼거 쓰고싶지는 않거든요
    즉시 촉촉해지는데 잔여물은 남지않은 다는 점에서 좋은 거 같아요

    제품에는 토너바르고 바르라는데 토너대신 써도 되겠다^^ 싶구요
    암튼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다만, 그냥 쓰면 안되고 이거 바르고 수분크림, 영양제품 함께 써줘야 겨울을 날 수 있어요.ㅋㅋ
    알로에 바른거랑 비슷한 느낌으로 생각해주면 좋을거같아요.
    그래도 미미하게 있을 시카성분에 조금의 기대를 걸어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