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베이여행(1)
    여행 2023. 3. 1. 23:14
    반응형

    타이페이에 도착했다.
    공항에서도 한국 분들이 진짜 많았다.
    어제 컨디션이 안 좋아서 잠을 못 잤더니 비행기에서 골아떨어지고 호텔에 와서도 못 나가고 잠이 들었다가 저녁먹을 때 즈음 나왔다.

    유튜브를 꽤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왜인지 깨끗하지 않은 인상이었는데 실제로 그렇지 않아서 깜짝 놀랐다.
    역시 직접 가보지 않고는 절대 모르는 법인가보다.


    메리어트 다운타운 타이페이
    타이베이 메리어트 뷰


    코트야트 바이 메리어트 다운타운 호텔은 여행객에게는 별로 좋은 위치에 있지 않았다. 비즈니스용 같다. 주변이 영락없는 강남이었다. 그렇지만 깨끗하고 안락하고 조용해서 맘에 든다. 아주 눅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다.

    코트야트메리어트호텔주변


    먼저 제일 가까운
    Xingtian Temple 역으로 가서 이지카드를 샀다.
    카드가격$100에 충전$200을 했는데 조금 부족한가 싶다.


    시먼역 xiemen


    시먼역으로 먼저 가봤다.
    여행객은 여행객의 길로…… 너무 아무것도 없어서 볼 거리와 마실거리, 먹거리가 필요했다.
    시먼은 서문이라는 뜻이었다.
    명동같은 곳이라고 한다. 지하철에 사람이 많았지만 막상 명동처럼 미어터지거나 하진 않았다. 보니까 시먼지역이 꽤 크다.

    한식집도 많이 보였고 심지어 길거리 떡볶이도 있었다.
    넘나 신기. 한국이 핫플이긴 한가보다 요즘.


    진천미에 가서 겨우 밥을 먹었다.
    그런데 캐쉬온리다. 캐쉬만 받는 곳이 많은 것 같다.
    일단은 환전한 소액의 돈을 아껴써보기로 한다.

    파볶음, 공심채, 탕수육(?) 을 시켰는데
    공심채와 파볶음이 맛있었다.
    근데 인상깊었던 건 꿀 향이 약간 나는 차였다!!
    진짜 꿀이 들어있는진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었다.



    닝샤 밤시장

    시먼딩에서 걸어서 닝샤밤시장으로 갔다. 사실 꽤 걸어서 발이 아프다…

    음식은 그냥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싼맛+ 재미로 먹는 것 같다.
    사람들과 부대끼며 사람구경하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