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백종원 스푸파 대만소세지 황지아카오샹창(黃家烤香腸)
    여행 2023. 3. 18. 00:12
    반응형

    이름도 어려운 이 곳

    백쌤 너무 맛있게 먹는 거 같아서 오픈런(?)을 하러 아침 대충 떼우고 갔어요.

    조금 멀더라구요ㅎㅎ

    구글맵에 주소찍어서 여유있게 출발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진 속 오픈시간 참고하세요

    12:45에 오픈하고 첫 소시지나오는 시간이 1시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마감은 오후7시

    월금 휴무라고 지금 구글에 나오는데

    이게 바뀌는 것 같아요 그러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저희도 12:4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앞에 줄지어있었어요

    많이는 아니고 1n 명정도

    점포가 생각보다 많이 작았어요

    저렇게 옹기종기 굽고 계시더라구요

     쉬지않고요

    옆에 마늘이 대기중이니 꼭 싸가세요

    생마늘 잘 안 먹는데 같이먹으니 괜찮더라구요

    느끼해서

    로컬분들은 냉동된 생소시지를 사가기도 하시더라구요

    대만입맛인가봐요 딱

     

     

    MRT 구팅古亭 역에서 도보 13
    주소: No. 32-2, Quanzhou Street,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백종원의 스푸파에 나온대로 옆에 국수가게에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소세지 진짜 영롱하지 않나요 굵기도 굵어요

    쟌슨빌보다 굵은듯

    굴국수인데 곱창이 많은 이 국수는 제가 기대가 없었어요

    일단 곱창을 안 좋아하고 미끈거리는 거 안좋아해서 1개만 시켰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굴도 몇 개 들어있고요

    고수도 잘 먹지만 저 위에 고수는 조금 힘들었어요

    곱창도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소시지 속을 보여드릴게요 민스(minced)한 돼지고기보다 덜 다진 고기를 그대로 쓰는 거 같아요

    가끔 고기가 씹혀요 이 점이 매우 인상깊었어요

    입맛 맞는 사람한텐 정말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향신료 싫어하시면 조금 힘드실거예요

    저는 향신료 싫어하는데 이건 먹을 만했어요 끝맡은 매우 달달합니다

    한 번쯤 먹을만 한데 2/3정도 먹고는 질려서 다 못 먹었어요 

    혹시 대만여행중이신데 시간이 빠듯한데 먹을지 말지 고민된다?

    그럼 스킵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가 아니더라도 시장에 샹창(소세지) 있는 것 같아요, 맛은 다르겠지만요

     

    아, 굴국수집에서 금귤주스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정말정말 강추예요!!!

    금귤주스 꼭 드세요

     

    이 집영업시간도 제가 찾은 정보들이 여러개라 자주 바뀌는 듯 합니다.

    가기전에 구글에 체크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전화해서 물어보실 분들을 위해 올려보는

    굴국수집 전화번호 +886 915 811 02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